‎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가라오케 무제한 곡을 노래하세요

Blog Article


​호치민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만족을 하고 가시는데 이 곳 한곳만 들렸다가 귀국하시더라도 베트남 여행은 성공하셨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마사지만 하는 곳'을 뜻하는데 피로 회복을 위해 마사지만 받기 위한 목적으로 자주 이용 됩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건마 업소에는 전문 테라피 마사지사가 있어 반건마 혹은 불건마 관리사들 보다 훌륭한 안마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또 가격을 보면 한인 가라오케들에 비해서는 약간 더 비용이 쎄지만, 그만큼 시설과 품질 면에서는 상당히 높은 수준을 유지해가고 있습니다. 이렇듯 준코 가라오케는 다낭 지역에서 아직도 많은 손님들을 받고 있긴 하지만, 우리나라 분들을 주요 타겟으로 설정해 놓고 운영중인 만큼 특별히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는 다소 개선할 점이 남아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개선점들을 잘 해결할 수 있다면, 준코는 다시 한번 예전처럼 빛날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한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가성비가 좋으며 다양한 선택적 폭을 제공하는 꽁까이 초이스 시스템 때문이기도 합니다.


준코 가라오케에서 북쪽으로 직선거리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있으며 역시나 큰 간판이 번쩍거리기 때문에 저녁시간이라면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괜찮은 로컬 다낭 가라오케를 찾으신다면 권해드릴 수 있지만 한인 업소에 비해서 별다른 장점은 없는 편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원하시거나 가라오케 여러군데를 직접 경험해 보고자 하신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팜반동을 대표하는 BMW와 뉴민 KTV는 꼭 방문해 보셔야 할 필수 코스로 가성비는 물론 만족도에 있어서도 최상급 다낭 가라오케로 분류됩니다. 꼭 주실 필요는 없지만 함께하는 친구들이 정말 잘 놀고 마인드도 좋다면 약간씩 팁을 꽂아 주면 훨씬 더 후끈한 분위기로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차는 미리 말씀해 두시면 시작 전 선택 단계에서 가능한 쪽과 안되는 쪽을 구분해 주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 네, KTV는 외국인들을 위한 메뉴도 갖추어져 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현지인들은 가라오케를 즐길 때 전통적인 라오 댄스와 결합하여 즐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가라오케가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라오스 문화를 체험하면서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80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250명정도의 여성접객원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일반인들도 많고 투잡으로 하시는 모델,연습생 등등 사이즈가 좋은 친구들이 많이 출근하는 편이죠.


스타일이 다 다르지만 외모가 출중한 매니저보다는 화술이 좋은 매니저를 찾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만약 처음 방문 이후에 다시 재방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제대로 된 선택이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었을 거라 예측하는데요. 강남 퍼펙트는 2022년에 가라오케 업종으로 오픈 하였으며 2023년 더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이후 2023년 10월 19일 하이퍼블릭으로 업종이 변경되었습니다. 2024년 2월 기준으로 1부 주대는 문의, 2부 주대는 15만원, 아가씨 티씨(T/C)는 60분 기준 12만원, 룸티(W/T)는 5만원 입니다. 2023년 10월 19일부터 강남퍼펙트 가라오케는 하이퍼블릭 가라오케로 업종이 변경되었습니다.


빌릴 수 있어서 더 프라비잇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았고 사진으로 보니 룸마다 노래방도 있고 지금까지 찾아봤던 곳 보다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예약했네요. 한인이 직접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비해서 로컬 가라오케는 소통이 불편할 수 있으며 이용객의 니즈 파악도 다소 아쉬운 편이지만 저렴한 가격과 함께 선택의 폭을 넗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에서 소개하는 업소들은 한인 직원이 있거나 로컬 가라오케 특유의 단점이 최소화된 곳들로 나름 어느 정도 검증이 된 업소들이기 때문에 소개해 드려도 무방한 곳들로 정리했습니다.


그날에 따른 여 매니저의 현황과 가게 상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바로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어차피 어느 가라오케를 방문하든 택시를 이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위치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가라오케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만약 숏타임을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비교적 숙소와 가까운 곳이 더 좋을거란 말씀 드립니다.


다양한 고객 군에 맞춰 부담없는 수위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퍼블릭 시스템을 통해 부담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이 많은 시간대를 제외하곤 전부 이용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입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하이퍼블릭 달리는토끼 강남 가라오케 강남 가라오케

Report this page